중소기업 장부기장 전문 장부닷컴 :::::jangbu.com:::::
scroll top button
02.583.5007
안녕하세요, 장부닷컴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IT산업의 발전과 전자신고 및 전자세금계산서 등의 도입에 따라 세무사사무실은 예전에 비하여 좀 더 편리하고 빠르게 세무업무를 수행할 수 있게 되었으며 과세관청은 납세자들의 과세활동을 보다 용이하게 파악 및 분석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사업자들 역시 인터넷을 통하여 그리 어렵지 않게 다양하고 풍부한 세무회계 정보를 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정작 회사에 꼭 맞는 장부서비스를 제공받는 것은 앞서 '우리나라 기장서비스의 현주소'에서 언급한 것처럼 10년~20년 전이나 지금이나 별반 차이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여기에는 수수료문제, 서비스제공사무실의 문제, 고객의 큰 기대치 등 여러 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한편 세무회계업계에서 예전과 지금과 명확한 차이를 나타내는 것이 있는데 그것은 세무회계사무실의 업무수준 차이의 심화입니다. 즉, 서비스가 좋은 곳과 그렇지 않은 곳의 차이가 더욱 명확해 졌다는 것이지요. 이는 고객을 바라보고 서비스개선에 끊임없이 노력하는 사무실과 그렇지 않은 사무실과는 그 결과물에서 분명 큰 차이를 나타내고 있다는 것을 입증하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분명한 것은 장부서비스에 있어서도 그 서비스내용에 차이가 있다는 것입니다. 서비스업의 특성상 정확히 그 차이를 수치화하기는 어렵지만 세무사와 직원의 고객에 대한 태도, 업무처리에 대한 정확성, 끊임없이 소통하며 복잡한 내용일지라도 쉽게 전달하고자 하는 노력, 꼼꼼한 안내 등 사업자들은 분명 종합적이고 객관적으로 그 사무실의 서비스 내용을 판단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장부닷컴은 이러한 부분에서 분명 한 차원 높고 한 단계 진보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고객이 담당세무사와 담당직원에게 제공받는 서비스에 만족하게끔 항상 고민하고 연구하겠으며, 고객과 항상 소통하는데 장부닷컴은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세무법인 와이즈
대표이사 신재열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