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장부기장 전문 장부닷컴 :::::jangbu.com:::::
scroll top button
02.583.5007
빠른 속도로 변화화는 경제환경에 대처하기 위하여 기업이 중요한 핵심업무에만 집중하고 비핵심적인 경리(세무회계)분야는 외부 전문사무실에 아웃소싱하여 비용절감과 경영효율화를 극대화하는 것을 '경리아웃소싱'이라고 합니다.
 
회사는 기업환경에 적응하기 위하여 계속적으로 변해야 하며, 조직을 가벼우면서도 강력하게 기능하도록 유지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회사가 필요로 하는 기능 중 하나가 재무시스템입니다. 그러나 중소기업이 제대로 된 재무시스템을 유지하기 위하여 전문인력을 쓰기에는 그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여기에 경리아웃소싱의 필요성이 대두됩니다. 여러분 회사에 꼭 맞는 효율적인 재무시스템 구축은 반드시 필요한 업무입니다. 이는 회사 재무환경의 정확한 진단과 활용가능한 자원을 검토하여 수립해야 하는 일로서,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전문회사와 아웃소싱의 효익이 비용보다 클 것이라는 경영자의 확고한 의지가 있어야 가능한 일입니다. 만약 귀사가 비용을 크게 지불하지 않으면서 효율적이고 강력한 재무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면 이미 귀사의 성공가능성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으며, 그 성과를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있어서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경리아웃소싱의 구축은 대표자의 적극적인 의지와 재무보조자만 있으면 수립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규모나 업무성격에 따라 조금씩은 다르지만 6개월에서 1년 정도면 시스템의 수립이 가능합니다. 합리적으로 수립된 재무시스템은 귀사의 비용을 절감해줌과 동시에 귀사를 어느 회사 못지 않게 효율적으로 운영하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경리아웃소싱은 기업의 진실된 수입과 비용을 적시에 보고함과 동시에 보다 세밀한 관리를 통한 세무리스크를 사전에 방지하고 문제발생시 즉각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가능하게 되며, 중요 핵심인력의 시간을 줄여드림으로써 선택과 집중에 의한 효율성을 추구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