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장부기장 전문 장부닷컴 :::::jangbu.com:::::
scroll top button
02.583.5007
분기(월)결산 업무는 다음과 같은 기업이 선택하시면 작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작은 비용으로 효율적인 세무관리를 하고자 하는 경우

장부닷컴의 분기(월)결산 업무는 결코 많은 비용이 소요되지 않습니다. 일반 세무사사무실에 지불하는 금액으로 분기(월)결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즘과 같이 경쟁이 심한 시대에 높은 가격으로 고객만족을 얻기는 무척 어려운 일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작은 비용으로도 꼼꼼하면서도 헌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받고 있는 기장서비스가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

담당직원이 수시로 바뀌어 관리가 잘 이루어지는지 의심스럽지 않은가요?
현재 관리해주고 있는 사무실의 담당자와 소통은 잘 되십니까?
세금을 납부하기 전에 미리 예상세액을 통보 받고 계신가요?
필요한 업무를 그 때 그 때 거리낌없이 요청하고 계시나요?
장부닷컴의 분기(월)결산 서비스는 이러한 문제점을 근본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우선 장부닷컴의 전 직원들은 다른 곳의 근무한 것을 제외하고 순수하게 저희 사무실에서만 모두 6년 이상된 경력직원으로서 향후에도 별다른 일이 없으면 계속 근무할 직원입니다. 또한 헌신적인 서비스정신으로 무장되어 있으며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렵고 복잡한 세무회계업무를 잘 대행해 줄 곳을 찾는 경우

빠르게 변화하는 경제상황만큼이나 세무회계의 변화속도 역시 무척이나 빠릅니다. 개정된 세법을 정확히 해석하고 회계기준에 맞게 처리하는 것은 기본적인 업무임에 불구하고, 끊임없는 공부를 요구합니다. 잘 해오다가도 가볍게 저지른 실수가 큰 비용으로 되돌아 올 수도 있습니다. 결국 장부닷컴의 분기(월)결산 업무를 잘 활용하여 끊임없이 소통함으로써 어렵고 복잡한 세무회계환경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작은 회사라 경리 전담직원을 두기 어려운 경우

일반 중소기업에서 세무회계를 전담하는 경리직원을 채용하고 이를 계속해서 유지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무엇보다 많은 비용이 소요됩니다. 설령 채용했을지라도 경리업무와 함께 기타 총무업무나 심지어 마케팅까지 담당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저런 이유로 세무회계 관리가 부실해 진다면 이 또한 큰 손실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저희 사무실의 분기(월)결산 업무를 잘 활용하신다면 최소한의 업무만 기업이 직접 담당하고 대부분의 세무회계 업무를 맡김으로써 큰 효율을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