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장부기장 전문 장부닷컴 :::::jangbu.com:::::
scroll top button
02.583.5007

업계 전반의 장부대행 서비스수준이 높지 않고 이와 같은 현상이 향후에도 지속될 것이라는 전망과는 관계없이 사업자들에게 기장업무는 당장 필요한 일입니다. 이때 사업자들의 장부대행을 의뢰할 사무실의 선택기준은 과연 무엇일까요?

 
여기에는 일반 서비스업의 특성과 마찬가지로 여러 가지를 들 수 있습니다.
- 신속∙정확한 정보의 제공
- 세무사나 직원의 친절정도
- 경영참고자료의 적절한 제공
- 저렴한 가격 등
 
그러나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고객과 세무사사무실과의 원활한 소통이 얼마나 잘 이루어지느냐’와 서비스제공사무실이 ‘철저한 서비스정신을 지니고 있느냐’입니다.
‘불통’의 박근혜정부가 탄핵된 것처럼 기업과 세무사사무실과의 관계에서도 ‘소통’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즉, 고객과 세무사사무실과의 소통이 잘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은 그만큼 서비스가 잘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이며, 설령 어떤 불만요소가 발생할지라도 얼마 지나지 않아 이는 해결될 수 있을 것입니다.
 
종종 주위에서 고객사와 여느 세무사사무실간 소통의 부재로 내지 않아도 될 세금을 내거나 다툼이 발생하는 것을 심심치 않게 보곤 합니다. 또한 고객은 세무사사무실에 제대로 된 목소리로 정당한 서비스를 요구하지 못하며 세무사사무실은 고객의 요구사항이 도대체 무엇인지 전혀 파악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모두가 소통의 부재나 적절한 소통수단(채널)이 없어서 비롯된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세무사사무실을 선택함에 있어서 중요한 또 다른 요소는 세무사를 포함하여 직원들이 철저한 서비스정신을 지니고 있느냐 입니다. 오늘날 서비스정신은 단순한 친절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여기에는 업무에 대한 프로정신과 고객에 대한 존중이 함께 깃들어 있어야 제대로 된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는 결코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는 일이 아니며, 세무사와 직원이 일체가 되어 오직 고객만을 바라보고 끊임없이 노력해야 비로소 실천할 수 있는 일입니다.
 

장부닷컴의 서비스는 분명 다른 사무실에 비하여 탁월하다고 감히 얘기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고자 노력하는 사무실이며, 직원들 한 명 한 명이 철저한 프로의식과 고객에 대하여 헌신하고자 하는 열정을 지닌 사무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