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여러 채널을 통하여 끊임없이 ‘소통’합니다.
소통이 잘 되는 곳과 그렇지 않은 곳의 서비스를 비교할 수는 없습니다. 저희 사무실은 신고기한 이전에 각종 신고안내문을 발송함으로써 사전에 충분한 시간을 갖고 부가세나 법인세 등의 신고자료를 준비하도록 가이드하고 있으며, 스마트폰 시대를 맞아 이와 같은 내용을 문자서비스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수시로 다양한 정보의 문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문자를 받고 언제든 담당직원에게 전화하여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으며 관련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여러 소통채널을 통하여 고객의 업무지원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궁극적으로 저희 법인의 서비스만족으로 이어질 것으로 확신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상황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장부닷컴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 고객의 상황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구슬이 서말이어도 꿰어야 보배이듯이 아무리 좋은 서비스도 고객에게 필요없는 것이라면 이는 서비스라고 할 수 없습니다. 고객의 요청이 있으면 그에 맞는 업무제공과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고 풀어나가겠습니다. 저희가 해결할 수 있는 것이라면 어떤 고민이라도 팔을 걷어 부치고 해결해 나가겠습니다.
직원 한 명 한 명이 주인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무사사무실의 특성상 상당부분의 업무는 담당직원 차원에서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어떤 담당직원을 만나는가는 정말 중요한 일입니다. 사실 오너인 세무사는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지만 실질적인 업무수행자인 직원이 항상 같은 마음을 지니고 있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저희 사무실은 이와 같은 점에서 세무사와 직원의 마음가짐에 차이가 없다는 것을 감히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이는 저희 사무실의 여러 특징 중 직원 자신의 거래처관리금액의 일정비율이 직원급여로 책정되고 있는 급여체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서비스불만으로 거래처를 잃게 되는 경우 사무실의 수입도 감소되지만 직접적인 영향은 담당직원이 더욱 크게 받습니다. 따라서 세무사와 직원간 고객만족이라는 목표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이처럼 철저한 주인의식을 지닌 사무실의 서비스와 다른 여느 사무실과의 서비스는 큰 차이를 나타낼 수 밖에 없습니다.
고객에 대하여 헌신하고자 합니다.
고객에게 혼신을 다해 서비스하고자 하는 정신이 있느냐 없느냐는 그 어떤 것보다 중요합니다. 일을 맡겨준 고객사를 위해 헌신적 서비스를 하는 것은 비즈니스의 가장 중요한 덕목이자 꼭 관철시켜야 할 기본적인 요소입니다. 장부닷컴은 고객에 대한 헌신적인 태도로 업무를 수행하고자 합니다. 이는 고객 여러분이 느낄 수 있는 저희 사무실의 핵심적인 가치입니다.
나눔을 실천하고자 합니다.
저희 사무실은 크지는 않지만 조그마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합니다. 2013년부터 현재까지 매출금액의 1%를 나누고 있으며, 이를 앞으로도 계속 실천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나눔은 반드시 직원들의 자존감 향상과 미미하지만 사회를 조금이라도 더 따뜻하게 하는데 기여할 것이며, 이는 궁극적으로 고객서비스향상으로 연결될 것으로 굳게 믿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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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부닷컴 서비스의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