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아웃소싱 업무는 기업이 속한 재무환경의 정확한 진단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이하에서는 경리아웃소싱 업무절차를 간략히 표로 설명하겠습니다.
1. 재무환경진단
기업이 처한 재무환경과 요구사항을 파악하여 기존 방식에 문제점과 개선사항을 검토합니다.
2. 재무시스템설계
기업의 주어진 환경과 장부닷컴의 제공가능한 서비스를 결합하여 양자가 실행 가능하면서도 가장 효율적인 업무진행절차를 수립합니다.
3. 작업수행
담당직원의 정기적인 방문을 통하여 업무를 수행합니다. 이 과정 중 비정상적인 내용이 있으면 정기보고 이전에도 수시보고를 하게 됩니다.
4. 정기재무보고 및 정기세무신고
기업에 필요한 재무정보를 제공하며 정기적인 갑근세, 부가세 등을 진행하며 그 결과를 보고합니다.
5. 주기적인 가결산 및 신고
분기별, 연별로 구분하여 가결산내용을 사전에 보고하여 적정세금 여부를 검토하며, 전년대비 및 동종업종현황 등의 재무분석내용을 보고합니다.
6. 재무시스템 유지보수
주기적으로 기존 경리아웃소싱이 제대로 수행되고 있는지를 검토하며 부족한 부분을 수정보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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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리아웃소싱 업무절차